생활정보 / / 2022. 3. 11. 10:05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 무료 예능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집에서 쉬는 날이면 텔레비전을 보고나 라디오를 들으면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일상이 되었는데요. 오늘 글을 통해 제가 자주 시청하는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예능과 드라마를 보는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를 위한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볼게요.

 

MBC 실시간 온에어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하기 편성표 보는법

 

MBC 실시간 온에어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하기 편성표 보는법

MBC 사이트를 이용하면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요. 언제 재방송이 잡혀 있는지 방송 편성표도 볼 수 있습니

issuegirl.tistory.com

 

SBS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 바로가기
SBS 사이트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

 

 

SB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TV 메뉴를 클릭해서 다시보기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고요. 뉴스 기사를 보거나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도 있어요. 여기서 라이브 메뉴를 클릭하면 SBS 채널 및 SBS Plus 채널이나 SBS funE 채널 그리고 SBS Sports 등의 다양한 채널을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답니다.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 무료 예능 드라마 방송 보기
SBS 라이브

SBS 방송 편성 시간표

이번에는 편성표 메뉴를 선택해 보았는데요. 날짜를 선택해서 어떤 예능이나 드라마 방송이 몇 시에 본 방송 또는 재방송 예정되어 있는 것인지 확인을 할 수가 있어요. 편성표를 통해 재방송 예정되어 있는 시간을 확인 후 온에어를 이용하면 무료로 다시 볼 수가 있는 것입니다.

 

SBS 방송 편성표
SBS 편성표

SBS 무료 VOD 다시보기

 

 

SBS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는 예능과 드라마 및 시사교양 프로그램의 VOD 다시보기 서비스는 유료도 있고 무료도 있습니다. 무료에는 완전히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방송도 있고 부분적으로 제공하는 부분 무료도 있는데요. SBS 무료 VOD를 다시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SBS 무료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VOD 다시보기
SBS 무료 다시보기

SBS 모바일 앱 설치

위 내용은 SBS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렸는데요. 여러분이 사용하는 휴대폰에 SBS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동일하게 이용할 수도 있어요. 앱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를 가더라도 스마트폰으로 SBS 온에어를 보거나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SBS 모바일 앱 휴대폰 무료 설치방법
SBS 앱 설치

SBS 모바일 앱 사용방법

저는 예전부터 SBS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어서 직접 실행을 해보았어요. 상단 메뉴를 보면 라이브, 무료관 등이 보이는데요. 라이브를 선택해서 실시간 방송 중인 TV 프로그램을 볼 수도 있고요. 무료관을 선택해서 무료로 제공하는 VOD도 감상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SBS 모바일 앱 실행 라이브 무료관 사용방법
SBS 앱 사용방법

SBS 고릴라 라디오 앱 설치

 

 

스마트폰에 SBS 고릴라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라디오 방송을 무료로 청취하는 것도 가능해요. 라디오 방송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면 휴대폰에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파워FM, 러브FM, 고릴라디오M, 팟캐스트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하며 즐길 수가 있답니다.

 

SBS 고릴라 라디오 모바일 앱 설치방법
SBS 고릴라 앱 설치

SBS 라디오 실시간 청취

SBS 고릴라 앱을 설치 후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참고로 러브FM 주파수는 103.5MHz이고요. 파워FM 주파수는 107.7MHz입니다. 실시간으로 진행 중인 라디오 방송을 선택해서 메시지를 보내거나 선곡표를 볼 수도 있고요. 놓친 방송의 라디오를 다시 들을 수도 있어요.

 

SBS 라디오 앱 실행 실시간 방송 청취방법
SBS 라디오 앱 실행

마치며

오늘은 SBS 사이트에 접속해서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보는 방법과 편성표 보는 방법 그리고 SBS 라디오 방송도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렸어요. 제가 소개해 드린 위 내용을 잘 확인하셔서 재밌는 여가 활동과 휴식을 보낼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두 번째 남편 재방송 다시보기 MBC 드라마 편성표 보기

 

두 번째 남편 131회 132회 133회 134회 135회 재방송 다시보기 MBC 드라마 편성표 보기

두 번째 남편 131회 132회 133회 134회 135회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MBC 일일 드라마로 최고 10.5%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가 많은데요. MBC 사이트에서 편성표를

issuegirl.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