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4. 3. 22. 15:38

재벌X형사 드라마 정보 15회, 16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 온에어 최종회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2024년 1월 26일 방송 중인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를 알아보도록 해요. 재벌과 형사의 공조와 등장인물의 다채로운 캐릭터들도 확인해 보아요. 재벌X형사 15회, 16회는 SBS 온에어 보러 가기에서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요.

 

SBS 재벌X형사 드라마 온에어 무료 시청

 

재벌X형사 15회 16회 안보현, 박지현, 곽시양 출연 SBS 실시간 라이브 재방송 편성표 다시보기

코믹 액션 수사극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15회 16회 최종회는 밤 10시에 방송 예정이에요. 본방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SBS 라이브와 웨이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해요.

circlemini.com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SBS 재벌X형사

SBS 재벌X형사 회차 다시보기

매주 업데이트되는 재벌X형사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SBS 드라마 사이트에서 15회, 16회 회차정보와 재방송 다시보기 클립 영상을 볼 수 있어요.

 


15회 줄거리는 갑작스러운 진명철 죽음에 진이수는 굳은 다짐을 하고 박강현은 진이수를 돕기 위해 몰래 수사를 진행해요.

 

재벌X형사 인물관계도

철부지 재벌3세 이수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로 강하경찰서 사람들, 이수(안보현)가족, 강현(박지현)가족 중심으로 스토리가 진행된다고 해요.

 

원더풀 월드 온에어 방송 결말 몇부작 보러가기

 

원더풀 월드 5회, 6회 호텔에서 수호를 보고 충격 받은 수현 다시보기 사이트 온에어 방송 결말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5회, 6회 재방송 다시 보기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연기파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기대되는 원더풀 월드 자세한 MBC 채널 온에어 무료 본방사

issuegirl.tistory.com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인물관계도
재벌X형사 인물관계도

SBS 재벌X형사 15회 16회 온에어 시청

강하경찰서 강력 1팀 팀장 강현과 팀원 준영, 경진 그리고 재벌 3세로 낙하산으로 경찰이 된 이수까지 4인방의 통쾌한 추리와 액션을 볼 수 있는 재벌X형사는 16부작 예정이라고 해요.

 


SBS 회원이라면 무료로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는데요. 회원가입 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재벌X형사는 15회, 16회는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되고 있어요.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SBS 온에어 시청하기
재벌X형사 온에어 시청

SBS 재벌X형사 방송시간 

15회, 16회 방송시간 채널 편성정보를 살펴보도록 해요. SBS 채널 매주 금, 토 오후 10시부터 11시 20분까지 시청할 수 있고요. 재방송 다시보기는 ENA, ENA 드라마, SBS플러스, 웨이브, 디즈니 플러스에서도 볼 수 있다고 해요.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 무료 예능 드라마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 무료 예능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집에서 쉬는 날이면 텔레비전을 보고나 라디오를 들으면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일상이 되었는데요. 오늘 글을 통해 제가 자주 시청하는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예능과 드라마

issuegirl.tistory.com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채널 방송시간 편성정보
재벌X형사 편성정보

SBS 모바일 앱 재벌X형사

재벌X형사 16부작 전체 회차를 SBS 모바일 앱에서도 재생할 수 있는데요. 실시간 방송부터 재방송 다시 보기까지 볼 수 있어요. SBS 온에어를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시청해 보세요.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SBS 온에어 앱 방송보기
재벌X형사 SBS 앱 보기

극중 이수와 강현 두 사람의 본격적인 공조 수사가 기대감을 높이며 1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해요. SBS 인기 드라마 재벌X형사 위에 알려드린 정보로 SBS 온에어 사이트, 모바일 앱으로 재밌게 감상해 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