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4. 4. 26. 14:42

7인의 부활 진모, 명지, 주란, 철우 변하기 시작하는 관계 9회, 10회 방송 편성정보 다시보기 시즌2 보러가기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시즌2 9회 10회 SBS 실시간 라이브로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해요. 한 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탈출 불가 김순옥 작가의 7인의 부활 무료 시청 정보는 본문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SBS 라이브 7인의 부활 재방송 회차 다시보기

 

7인의 부활 9회 10회 악의 연합 매튜리 황찬성 SBS 실시간 온에어 드라마 재방송 편성표 다시보기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시즌2 7인의 부활이 드디어 시작되는데요. 본 방송은 SBS 실시간 온에어로도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9회, 10회 본방사수 어려우실 경우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을 정리해

circlemini.com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SBS 7인의 부활

SBS 라이브 7인의 부활 시청하기

7인의 부활 드라마는 현재 SBS 라이브 홈페이지에서 매주 금, 토 밤 10시에 방송되고 있는데요. SBS 회원이라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고 해요. 회원가입 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지금까지 8회가 방송되었는데요. 전체 편성표를 보고 9회, 10회 재방송도 시청할 수 있고요. 시즌2는 총 16부작 예정으로 엔딩까지 온에어로 무료로 시청해 보세요.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SBS 라이브 시청방법
SBS 라이브 7인의 부활

SBS 앱 7인의 부활 보는법

SBS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후 로그인하면 SBS 드라마 채널 실시간 라이브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요. PC와 모바일 앱에서 언제 어디서나 7인의 부활을 플레이할 수 있어요.

 

SBS 실시간 온에어 드라마 예능 라이브 시청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 무료 예능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집에서 쉬는 날이면 텔레비전을 보고나 라디오를 들으면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일상이 되었는데요. 오늘 글을 통해 제가 자주 시청하는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예능과 드라마

issuegirl.tistory.com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SBS 모바일 앱 방송보기
SBS 앱 드라마 보기

SBS 7인의 부활 9회, 10회 방송정보

7인의 부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SBS 드라마 홈페이지에서 9회 10회 회차 정보와 재방송 다시보기 클립 영상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보시면 될 거 같아요.

 


라희(황정음)의 죽음 뒤 남겨진 이들 간의 관계가 변하기 시작하고 진모(윤종훈)와 명지(조윤희)는 시장 선거 유세 활동을 하며 점점 더 가까워지는데요. 주란(신은경)과 철우(조재윤)는 도혁(이준)의 조력자가 되겠다 나서는데요.

 

7인의 부활 출연진

매튜리 역에 엄기준, 금라희 역 황정음, 민도혁 역 이준, 한모네 역 이유비, 차주란 역 신은경, 양진모 역 윤종훈, 고명지 역 조윤희, 남철우 역 조재윤, 강기타 역 윤태영, 황찬성 역 이정신이 출연하며 게임판을 리셋하고 7인의 부활로 돌아왔다고 해요.

 

눈물의 여왕 결말 티빙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눈물의 여왕 15회 16회 궁지의 몰린 현우 결말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공식영상 등장인물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 출연의 화제성 1위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5회, 16회 재방송 다시보기는 티빙에서 스트리밍 할 수 있어요. tvN 사이트 드라마 미리보기, 하이라이트

issuegirl.tistory.com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등장인물 출연진
7인의 부활 등장인물

SBS 7인의 부활 방송시간 

방송 시간은 금요일 밤 10시부터 11시 10분으로 회당 1시간 10분 정도 방송되고요. 방송 채널은 SBS, SBS 플러스, K star에서 볼 수 있어요. OTT 재방송 다시보기는 쿠팡플레이와 웨이브에서 이용 가능해요.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채널 방송시간 편성정보
7인의 부활 편성정보

SBS 7인의 부활 시청률

첫 회에 4.4% 시청률로 시작했는데요. 뜨거운 반응을 예상했지만 다소 아쉬운 시청률을 기록했어요. 어떤 활약으로 카타르시스를 폭발시킬지 기대가 되는데요.

금라희의 죽음으로 6인이 터닝 포인트를 맞이하며 7인의 부활 9회 10회 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와 SBS 라이브, SBS 앱, 쿠팡플레이, 웨이브를 통해 결말까지 시청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