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4. 4. 12. 21:11

원더풀 월드 13회, 14회 범인 김준을 상대로 맞서는 수현과 선율 다시보기 사이트 온에어 방송 결말 몇부작 보러가기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13회, 14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 보기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연기파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기대되는 원더풀 월드 자세한 MBC 채널 온에어 무료 본방사수는 본문에서 보실 수 있어요.

 

MBC 실시간 온에어 원더풀 월드 방송보기

 

원더풀 월드 13회 14회 미스터리 드라마 다시보기 재방송 온에어 시청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 출

김남주, 차은우 주연의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13회 14회는 온에어를 통해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본

circlemini.com

 

MBC 토일드라마 원더풀 월드 13회 14회 선공개
원더풀 월드 선공개

원더풀 월드 회차 다시보기

MBC 사이트에서 원더풀 월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드라마 등장인물 소개와 다시보기에서 13회, 14회 마지막회 최신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답니다.

 


수현(김남주)과 선율(차은우)은 건우(이준)를 죽인 대선 후보 김준(박혁권)을 상대로 싸움을 시작하지만 김준은 가만있지 않는데요.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사이트 최신영상 다시보기
원더풀 월드 사이트

원더풀 월드 인물관계도

억울하게 어린 아들을 잃은 여자 수현(김남주),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하고 구원했다고 믿지만 그녀와 닮은 상처를 가진 선율(차은우)을 마주하며 고난과 시련을 통해 구원의 서사로 얽히게 되는데요.

 

7인의 부활 드라마 다시보기 보러가기

 

7인의 부활 진모, 모네를 조력자로 의심하는 매튜 3회, 4회 방송 편성정보 다시보기 시즌2 보러가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시즌2 3회 4회 SBS 실시간 라이브로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해요. 한 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탈출 불가 김순옥 작가의 7인의 부활 무료 시청 정보는 본문

issuegirl.tistory.com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인물관계도
드라마 인물관계도

MBC 온에어 원더풀 월드 보러가기

MBC 사이트에 로그인하면 MBC every1, MBC DRAMA 등 실시간 온에어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13회, 14회 최종회도 MBC 온에어로 원더풀 월드 시청해 보세요.

 


몇부작 14부작 예정으로 MBC 온에어를 통해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부터 11시 10분까지 약 1시간 20분 동안 시청할 수 있어요.

 

원더풀 월드 채널 방송시간

원더풀 월드 드라마는 총 14회 방송 예정이며 재방송 다시보기 또는 최신 영상은 웨이브, 시리즈온, 디즈니플러스에서 시청할 수 있고요. 13회 방송시간은 4월 12일 금요일 밤 9시 50분이에요.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채널 방송시간 편성정보
원더풀 월드 TV 편성정보

원더풀 월드 시청률

첫 방송 이후 화제성 1위에 등극하며 11.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흥행 중인데요. 김남주와 차은우는 모든 범인이 박혁권이란 걸 알게 되며 드라마 속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데요.

 

MBC 드라마 예능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

 

MBC 실시간 온에어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하기 편성표 보는법

MBC 사이트를 이용하면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요. 언제 재방송이 잡혀 있는지 방송 편성표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라

issuegirl.tistory.com

 

원더풀 월드 모바일 앱 보기

MBC 모바일 앱에서도 온에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데요. 로그인하셔서 원더풀 월드 드라마를 플레이해 보세요. PC와 스마트폰에서 보다가 중단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앱에서 이어보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MBC 모바일 앱 온에어 다시보기 시청
MBC 앱 원더풀 월드

극중 진실을 마주한 수현과 선율은 김준의 잔혹한 범행들을 밝혀낼 것이라고 하는데요. MBC 사이트, 온에어, 모바일 앱으로 14회 최종회 엔딩까지 재밌게 시청해 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