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2. 8. 13. 17:21

실시간 무료 티비 예능 드라마 온에어 시청방법 티빙 한달 무료 보는법

오늘은 실시간 무료 예능 드라마 프로그램 온에어 방송 시청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티빙(TVING) 플랫폼과 호빵넷 TV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인데요. 티빙을 이용하면 다양한 정주행 채널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제가 티빙 한 달 무료 체험하기 방법도 같이 소개해 드릴게요.

 

KBS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편성표

 

KBS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편성표

KBS 채널에서 방영해 주는 예능과 드라마 또는 뉴스나 라디오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KBS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본 방송과 재방송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으며 편

issuegirl.tistory.com

 

티빙 TVING 홈페이지 사이트 바로가기
티빙 사이트

티빙 TVING 실시간 온에어 시청

 

 

집에서나 밖에서나 예능 또는 드라마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것은 정말 즐거운데요. 티빙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실시간 메뉴를 클릭하면 인기 TV 채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N 채널 온에어부터 엠넷(Mnet) 그리고 OCN 등의 채널을 통해 영화, 예능, 드라마 방송을 볼 수 있어요.

다양한 케이블 채널의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실시간 방송을 보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아요. 최근에는 2022년 임영웅 서울 콘서트 실시간 생중계도 시청할 수 있었고요. 카타르 월드컵 축구 중계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티빙 TVING 실시간 tvN OCN 엠넷 채널 온에어 시청
티빙 온에어

티빙 TVING 이용권 가격 비교

티빙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TV 채널을 시청하는 것은 유료 이용권 구독이 필요한데요. 프리미엄, 스탠다드, 베이직 이용권이 존재하며 제일 저렴한 베이직 이용권의 경우 월간 결제 가격은 7,900원이에요.

 

티빙 TVING 이용권 가격 비교
이용권

티빙 한달무료 체험하기

티빙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기 때문에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고민하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첫 달은 무료로 티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 지급에서 티빙 TVING 방송 무제한을 선택하면 됩니다. 한 달만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두 번째 달부터는 월 4,900원 요금이 발생하기 때문에 30일 사용 전에 해지를 하시면 돼요.

 

티빙 한달무료 체험하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방법
티빙 한달무료

티빙 정주행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티빙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인기 정주행 채널의 예능과 드라마 방송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신서유기, 대탈출, 응답하라, 연애의 참견,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의 많고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재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편성표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편성표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온에어를 이용하면 실시간 예능과 드라마 방송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요. 골프나 축구 생중계도 볼 수 있으며 뉴스 다시보기도 이용 가능한데요. 제가 편성표 보는 방법부터 시작해서 TV

issuegirl.tistory.com

 

티빙 인기 정주행 채널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하기
인기 정주행 채널

TVING 응답하라 1988 드라마 보기

저는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재방송을 선택했어요. 티빙 사이트에 로그인만 정상적으로 했다면 무료로 방송을 시청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오랜만에 보니까 옛날 추억이 생각나면서 굉장히 재밌게 시청했네요.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 예능 드라마 실시간 재방송 편성표 다시보기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 예능 드라마 실시간 재방송 편성표 다시보기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바로 TV조선 온에어 시청방법인데요. 저는 미스터트롯 방송과 국민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기 위해 이용을 했었어요. TV조선 채널의 다양한 예능과 

issuegirl.tistory.com

 

TVING 응답하라 1988 드라마 무료 보기 편성표
응답하라 드라마

호빵넷 실시간 TV 홈페이지

 

 

공중파 TV 채널과 케이블 TV 채널 각 사이트에서는 무료로 실시간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사이트를 한꺼번에 모아놓은 호빵넷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온에어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바로 이동해서 실시간 방송을 빠르게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빵넷 실시간 TV 홈페이지 접속하기
호빵넷 사이트

M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보는 방법

예를 들어 접속한 호빵넷 실시간 TV 사이트에서 공중파 TV 온에어 중 MBC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바로 MBC 실시간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가 열렸으며 재생 버튼을 클릭해서 방송을 볼 수 있었습니다.

 

M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보러가기
MBC 온에어

마치며

지금까지 실시간 무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내용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결론은 구독을 하고 티빙 플랫폼을 이용해서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하는 방법도 있고요. 호빵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모아놓은 채널별 온에어 사이트로 이동하여 시청하는 방법도 존재합니다.

 

MBC 실시간 온에어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하기 편성표 보는법

 

MBC 실시간 온에어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하기 편성표 보는법

MBC 사이트를 이용하면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요. 언제 재방송이 잡혀 있는지 방송 편성표도 볼 수 있습니

issuegirl.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