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3. 4. 27. 18:30

2023 K 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케이윌 팬미팅 형나잇 공연정보 티켓 오픈 예매

2023년 케이윌의 팬미팅 형나잇 K WILL FAN MEETING <HYUNG KNIGHT>이 서울에서 열린다고 해요.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공연 정보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 티켓 오픈일과 예매 방법을 정리해 보았어요. 케이윌 팬미팅에서 설레는 봄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래요.

 

2023 K 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2023 케이윌 팬미팅

2023 케이윌 팬미팅 티켓오픈 일반 예매안내

 

 

케이윌 팬미팅 <HYUNG KNIGHT> 일반 예매 티켓 오픈일은 2023.04.27 (목) 오후 20:00이며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어요. 일반 예매는 회당 1인 2매까지 예매 가능한데요. 팬클럽 선예매 매수 포함이라고 해요. 본 공연은 지정좌석으로 예매창 내 좌석 배치도를 확인하시길 바래요.

 

2023 K 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
케이윌 팬미팅 티켓 예매 사이트

케이윌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팬미팅 정보

2023년. 따뜻한 기운이 어느덧 다시 찾아온 봄날, 당신을 설레게 할 특별한 기사님이 찾아옵니다.
향수를 일으키는 음악과 낭만이 있는 공간, K.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에서 HYUNG KNIGHT을 기다릴게요.

· 공연명: 2023 K.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 공연일시: 2023년 5월 20일(토) 15:00 / 19:00
· 공연장소: 신한pLay스퀘어 라이브홀
· 티켓가격: 팬클럽 선예매 99,000원 / 일반예매 110,000원
· 러닝타임: 약 120분
· 관람등급: 미취학아동 입장불가
· 구매제한: 선예매 회당 1인 1매 / 일반예매 회당 1인 2매(선예매 매수 포함)
·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2023 김남길 팬 콘서트 어게인 인 서울 티켓 오픈 예정 예매방법

 

2023 김남길 팬 콘서트 어게인 인 서울 티켓 오픈 예정 예매방법

2023년 6월 김남길 팬 콘서트 어게인 인 서울이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고 해요. 이번 김남길 팬 콘서트는 글로벌 투어로 서울, 도쿄, 오사카, 방콕, 홍콩, 타이베이, 싱가포르 세계 7개 도시에서 열

issuegirl.tistory.com

 

2023 K 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공연장 좌석배치도
케이윌 팬미팅 좌석배치도

케이윌 팬미팅 티켓 예매 유의사항

 

 

케이윌 팬미팅 형나잇은 미취학아동 관람 불가로 관람 연령 미만은 티켓 소지 여부, 보호자 동반 여부와 관계없이 입장이 안된다고 해요. K.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티켓은 공식 지정된 예매처로 예매하시길 바래요.

국내 선예매분에 한해 일괄 배송 방식으로 운영되는데요. 티켓 일괄 배송일은 2023.05.03 (수)이에요. 티켓 구매 전 배송지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티켓 현장 수령은 예매 내역서(프린트 또는 모바일 페이지)와 예매자 본인의 신분증을 지참해 주세요.

 

2023 K 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인터파크 티켓 오픈 공지
케이윌 팬미팅 티켓 공지

케이윌 팬미팅 모바일 앱 예매하기

 

 

인터파크 티켓 모바일 앱에서 2023 K.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팬미팅 티켓 정보와 예매를 할 수 있는데요. 간편하게 모바일 앱으로 티켓팅하거나 현장 수령할 때 모바일 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어요.

 

2023 K 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인터파크 티켓 앱 예매안내
케이윌 팬미팅 티켓 앱 예매

케이윌 팬미팅 장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45 메세나폴리스 2층, 신한pLay스퀘어 라이브홀이에요. 지하철은 2호선 6호선 합정역 9번 또는 10번 출구 사이 메세나폴리스몰 지하연결통로로 이동하여 지상 2층에 있어요. 버스는 메세나폴리스, 마포한강푸르지오, 합정역에 하차하시면 돼요.

자차 이용 시 공연장 로비 내 위치한 주차 할인기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할인 기기에 차량번호 입력 후 할인권 적용 시 3시간 무료 주차 가능하다고 해요.

 

2023 K 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공연장소
케이윌 팬미팅 장소

2023 K.WILL FAN MEETING 〈HYUNG KNIGHT〉 봄날의 끝에서 만난 나의 기사님 포스터에서 케이윌이 멋진 기사로 변신한 모습이 팬미팅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지금까지 믿고듣는 보컬리스트 케이윌의 팬미팅 형나잇 티켓 오픈과 티켓팅 소개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